환불정책
저희는7일 반품 규정이 있는데, 상품을 받은 후 7일 지나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배송일로부터 37일이 지난 경우에는 안타깝게도 환불이나 교환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krservice@ottocast.com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코드가 없는 주문의 경우 프로모션 변경에 따른 24시간 이내의 가격차만 환불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시간 및 관련 상품 정보를 명확하게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이 고객님에 의한 것일 경우 15달러의 주문 처리 비용을 청구합니다.
국제운송이 복잡하기 때문에 상품정보를 꼼꼼히 확인한 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품질 문제가 아니라면 무리한 반품 및 환불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손해 및 문제
수령시 주문내용을 검수하여 불량, 파손 또는 잘못된 상품을 수령한 경우 즉시 연락하여 문제를 평가하여 시정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반품 프로세스
반품을 시작하시려면 krservice@ottocast.com 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반품이 받아들여지면 택배 발송 방법과 장소에 대한 지침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먼저 반품을 요청하지 않고 저희에게 반송된 상품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반품 자격이 있으려면 상품을 받은 상태와 동일한 상태이거나 사용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원래 포장된 상품이어야 합니다. 또한 영수증이나 구매 증명이 필요합니다.
반품을 결정하신 경우, 주문하신 상품에 착오가 없으신 경우, 고객님께서 지불하신 금액에서 재입고 비용을 공제해 드립니다.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배송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또는 교환: 고객님의 반품/교환을 접수하면 3-5일 이내에 상품을 검사한 후 교환 또는 환불을 위해 교환해 드립니다.
환불 또는 교환
고객님의 반품 접수 및 검사가 완료되면 알려드리고 환불이 승인되었는지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승인되면 기존 결제 방식으로 자동 환불됩니다. 고객님의 은행 또는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 및 결제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저희는 제품이 불량이거나 손상된 경우에만 교체합니다.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이 필요하시면 krservice@ottocast.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주문취소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연락주시면 주문 취소해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어 택배가 발송되지 않은 경우 상품 배송 전에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전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택배가 발송되면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의 원활한 반품을 위해 다음 방식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yy031113
이메일: krservice@ottocast.com/krmarketing@ottoca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