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정책

저희는 7일 무조건 반품 규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는 사유와 관계없이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사용 중 30일 이내에 품질 문제가 발생할 경우 1회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때 왕복 배송비 6,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support@ottocast.kr
로 연락해주시기 바라며,
고객센터 1600-5721로 전화 문의도 가능합니다.

*할인코드가 없는 주문의 경우 프로모션 변경에 따른 24시간 이내의 가격차만 환불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시간 및 관련 상품 정보를 명확하게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사유가 본 제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 반품 시 6,000위안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저희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국내 물류창고에 재고를 보유한 상품으로,
배송 속도 보장을 위해 매일 출고되고 있습니다.주문 전 상품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신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령 후 7일 이내의 무조건 반품을 제외하고,상품 품질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무리한 반품 및 환불 요청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손해 및 문제
수령시 주문내용을 검수하여 불량, 파손 또는 잘못된 상품을 수령한 경우 즉시 연락하여 문제를 제시하여 시정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반품 프로세스
반품을 시작하시려면 support@ottocast.kr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고객센터 1600-5721로 문의해주셔도 됩니다.
반품 요청이 승인되면, 택배 발송 방법과 반품 주소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반품 전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연락 없이 임의로 반품하실 경우 분실 등의 이유로 정상적인 환불 또는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지기 어렵습니다.
이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자격이 있으려면 상품을 받은 상태와 동일한 상태이거나 사용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원래 포장된 상품이어야 합니다. 또한 영수증이나 구매 증명도 필요합니다.
반품을 결정할 때 주문하신 상품에 고장이 없으신 경우는 고객님께서 지불하신 금액에서 재입고 비용을 공제해 드립니다.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배송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또는 교환
고객님의 반품 접수 및 검사가 완료되면 안내드리며, 환불 승인 여부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반품/교환이 접수되면 1–3일 이내에 상품 점검 후 교환 또는 반품을 위한 준비가 진행되며, 그동안 교환/반품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승인되면 기존 결제 방식으로 자동 환불이 진행됩니다.
단, 은행 또는 카드사 정책에 따라 환불 반영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저희는 제품에 불량 또는 손상이 있는 경우에만 교환을 진행합니다.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support@ottocast.kr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고객센터 1600-572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저희는 영업일 기준 주문 당일 발송을 진행하고 있어,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반드시 오후 1시 이전 또는 상품 발송 전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결제가 완료되었더라도 택배가 발송되기 전이라면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전액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택배가 발송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원활한 반품을 위해 다음 방식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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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support@ottocast.kr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5721